더 사주
더 사주

쥐띠(子)

 

▶36년생 오늘 행운의 방향은 북서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나이 때문에 일을 진행하는 데 있어 부담이 크기 작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60년생 과한 욕심만 버린다면 긍정적인 힘이 생겨 새로운 일에 흥미를 느낄 수 있어요.
▶72년생 일에 관해서 확실한 판단이 서지 않을 땐 한 발짝 뒤로 물러나서 관망해 보세요.
▶84년생 오늘은 작고 사소한 일이더라도 최선을 다하면 인정을 받게 될 수 있겠습니다.

 

 

 

소띠(丑)

 

▶37년생 한 자리에 계속 머문다면 무료한 나날이 계속될 수 있으니 변화가 필요하네요.
▶49년생 정적인 생활을 한다면 운은 평이하나 움직이면 긍정적인 기운이 들어올 겁니다.
▶61년생 도중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밀고 나가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3년생 약간 실수가 있어도 계획한 대로 일이 잘 진행되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85년생 일을 시작하기 전에 충분히 검토하고 꼼꼼히 확인하고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대인 관계에서 길한 일이 생기게 되니 인맥 관리에 정성을 들여야 좋습니다.
▶50년생 오늘은 내실에 충실하고 주변 의견을 청취하면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유리해요.
▶62년생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변 사람들의 의견도 청취해야 유리합니다.
▶74년생 너무 소극적인 태도보다는 약간의 적극성과 과감성을 보여주는 것이 좋아요.
▶86년생 오늘 행운의 자음은 ㅇ, ㄴ, ㅈ일 것입니다, 적절하게 잘 활용해 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본인의 자리를 성실하게 지킴으로서 큰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하루입니다.
▶51년생 오늘은 아랫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이면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63년생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와 소원이 눈앞에 있으니 조금만 더 힘을 내도록 해요.
▶75년생 오늘은 5층 이상의 건물이 있는 방향으로 이동하면 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87년생 힘들다고 남을 원망하고 헐뜯는 말은 말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듣기 싫은 말만 하지 말고 좋은 말도 섞어가면서 아랫사람들에게 얘기해요.
▶52년생 오늘 행운의 물건은 유리로 만들어진 물건이니, 주변에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64년생 뭐든 심사숙고하여 결정하고 즉흥적으로 결정하는 일은 하지 않아야 합니다.
▶76년생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잘못은 반성하고 더 큰 미래를 설계해 나가야 합니다.
▶88년생 앞으로 더 나은 생활을 하기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노력을 하도록 해요.

 

뱀띠(巳)

 

▶41년생 정신적으로 힘들더라도 스스로 일을 처리해야 뒤탈 없이 깔끔하게 될 것입니다.
▶53년생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이 될 수 있으니 되도록 본인의 비밀을 누설하지 마세요.
▶65년생 뭐든 성실히 노력하게 되면 빛을 발해 경제적으로 이득을 보게 될 것입니다.
▶77년생 오늘은 머릿속으로 구상하고 계획을 세운 것을 마무리 짓는 데 집중해 보세요.
▶89년생 찾아온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말띠(午)

 

▶42년생 과한 욕심만 자제한다면 진행하고 있는 일은 수월하게 흘러가게 될 것입니다.
▶54년생 급한 마음을 가지고 일을 하게 되면 오히려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6년생 현실 감각이 떨어졌단 이야기를 듣고 싶지 않다면 조언을 많이 들으세요.
▶78년생 차량 운행 중 사고수가 있을 수 있으니 운전을 삼가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90년생 오늘 행운의 색깔은 노란색, 보라색이니 적절하게 잘 활용해 보세요.

 

양띠(未)

 

▶43년생 본인 뜻대로 움직이기보다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듣고 움직이는 게 이로워요.
▶55년생 유난히 투정을 부리고 주변 사람과 다투면 본인의 체면을 깎는 행위입니다.
▶67년생 뭘 하든지 매사에 세심하게 살펴보고 진행해야 실수를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79년생 약간의 넉넉함을 누리고 싶다면 남는 시간에 할 수 있는 부업을 찾아보세요.
▶91년생 상대에게 본인 진실성을 보이는 것이 믿음을 얻어 좋은 사이로 발전할 것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좋은 점이 있는 만큼 단점도 있으니 신경 쓰고 보완하는 데 노력해 보세요.
▶56년생 배우자와 서먹했던 일이 있었다면 솔직히 대화하고 털어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무슨 일이든지 너무 앞서가려는 마음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어요.
▶80년생 좋은 운이 들어 왔으니 하는 일에 더욱더 박차를 가하면 성과가 있겠네요.
▶92년생 오늘은 약간만 조심하면 차후에는 좋은 일이 생기고 즐거운 날이 될 것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약속도 많아지고 대인 관계에서 전반적으로 변화가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오늘 행운의 숫자는 24 이상 41 이하의 숫자일 것입니다, 참고해 보세요.
▶69년생 지금은 움츠리고 앉아서 기회를 기다리기보다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81년생 주위 상황에 휩쓸리지 말고 자기 소신대로 일하면 바라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93년생 꿈을 크게 가지지 말고 실천 가능한 계획을 세워 도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개띠(戌)

 

▶46년생 사소한 근심이 있더라도 편한 마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58년생 과하지 않는 욕심은 의욕을 북돋우지만 지나치면 오히려 화를 부르니 주의해요.
▶70년생 주위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보다는 자신을 먼저 챙기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82년생 의욕을 가지고 뛰어들면 시도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날이 될 겁니다.
▶94년생 상대의 마음을 다치게 하고 싶지 않다면 심한 언행은 되도록 삼가야 합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일의 진척도 더디고 사람들과의 관계에도 적잖은 갈등이 일어날 수 있어요.
▶59년생 급한 마음보다는 여유를 가지고 하나하나 해결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71년생 일에서 실패하지 않으려면 안일하고 나태한 정신을 버려야 될 것입니다.
▶83년생 기회가 오더라도 성패의 가능성을 충분히 가늠해보고 신중히 행동해야 해요.
▶95년생 지금은 나태해지거나 자만하지 않도록 스스로 채찍질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저작권자 © 세계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