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사주
더 사주

 

쥐띠(子)

▶36년생 지갑을 꽁꽁 닫아두고 지인들에게 신세만 지지 말고 한번 베풀어 보도록 하세요.
▶48년생 일이 많이 생기는 날이니 무리하게 사업 확장하지 말고 현상유지에 힘쓰세요.
▶60년생 무리한 투자나 요행을 바라지 말고 원하는 것이 있다면 부지런히 움직여야 해요.
▶72년생 오늘은 열심히 일해도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이 없다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84년생 과한 욕심을 버리고 자신의 분수를 깨닫고 모든 일에 성실하게 임해야 합니다.

소띠(丑)
 

▶37년생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에 부쳐서 쉽사리 일에 뛰어들지 못할 수 있습니다.
▶49년생 나비효과처럼 작은 차이도 나중엔 큰 차이를 만드니 작은 일이라도 신경 써요.
▶61년생 처음엔 힘들어도 참고 나가면 뒤로 갈수록 쉬워지고 바라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73년생 원하는 일이 지연되어도 조급히 움직이지 말고 기다리면 결과를 볼 수 있어요.
▶85년생 문서운이 나쁜 편은 아니지만, 재물이 쉽게 빠지는 날이니 투자에 신중해야 해요.

범띠(寅)
 

▶38년생 집에만 있지 말고 기분 전환할 만한 장소를 찾아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50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막힘이 생긴다면 목표치를 낮춰서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62년생 재물을 얻더라도 나가는 것도 많은 날이니 지키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74년생 본인에게 좋은 기운이 기울어져 있으니 주저하거나 머뭇거리지 않는 게 좋아요.
▶86년생 사랑 방식을 고집만 하지 말고 상대의 스타일도 존중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지금은 혼자 시간을 보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대화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요.
▶51년생 지금까지 노력했던 일이 주변 사람들이 알아주고 명예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63년생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작은 일로 인해 손재가 따를 수 있으니 조심해요.
▶75년생 미심쩍은 일이나 의심이 가는 것은 다시 확인하고 점검을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7년생 힘든 상황에서 꿋꿋하게 마음을 먹고 스스로 위기를 벗어날 묘책을 찾아야 해요.

용띠(辰)
 

▶40년생 뜻하지 않는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외출은 자제하고 집에 머물러야 좋습니다.
▶52년생 금전에 있어서 적은 돈이라도 수입으로 늘릴 수 있는 적극적인 방법을 찾아요.
▶64년생 계획이 작다고 성과가 작은 것은 아니니 작은 것이라고 무시하지 말고 실천해요.
▶76년생 모든 일을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지혜롭게 처신해야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88년생 오늘은 결정을 내린 일은 끝까지 밀고 나가야 수월하게 마무리를 지을 수 있어요.

뱀띠(巳)
 

▶41년생 작은 취미를 만들어 일상을 특별하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만드세요.
▶53년생 원하는 일이 쉽게 이뤄지지 않아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나 포기하지 마세요.
▶65년생 다른 일에 곁눈질하지 말고 일에 전념하면 자신을 힘들게 했던 일이 해결됩니다.
▶77년생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큰 이익이 발생해, 당분간 편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89년생 신혼의 경우엔 사소한 말이나 행동으로 감정이 상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해요.

말띠(午)
 

▶42년생 오늘은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참고 넘어가야 분위기를 망치지 않을 겁니다.
▶54년생 사사로운 정에 이끌리게 되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조금 이기적으로 행동해요.
▶66년생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일을 추진해야 이익이 따르고 모두에게 인정받을 것입니다.
▶78년생 이익을 내세우지 말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90년생 오늘 침체했던 기운이 뒤로 물러나고 활기찬 기운이 들어오기 시작할 수 있어요.

양띠(未)
 

▶43년생 뭐든 쉽지 않고 무기력해지는 날이지만 조금만 더 힘내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55년생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는 혼자 생각하지 말고 주변 얘기를 듣는 게 좋아요.
▶67년생 유비무환의 정신을 가지고 어려움을 대비해 철저히 준비해 두는 것이 좋아요.
▶79년생 할 일도 많이 하고 바쁘게 움직여 인지도와 존재감을 인식시키는 게 좋습니다.
▶91년생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스스로 점검하고 확인해서 미비한 건 보완해야 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빨리빨리라는 생각이 일을 망치는 주범이니 너무 서둘러서 실수를 범하지 마요.
▶56년생 노력과 실천으로 큰 성과로 이룰 수 있으니 과감한 결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68년생 금전운이 좋은 날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뜻하지 않는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80년생 할 일이 쌓여 있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작업순서를 짜서 차근차근 나가도록 해요.
▶92년생 급하게 인연을 만들려고 하지 말고 지금은 옆자리를 잠시 비워두는 게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오늘은 뜻대로 모든 게 자연스럽게 흘러가지 않으면 잠시 쉬어가는 게 좋아요.
▶57년생 질투하는 사람이 많이 있으니 자랑하는 일을 삼가고 겸손한 태도를 보이세요.
▶69년생 모든 일을 감정적으로 처리하지 말고 객관적이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서 처리해요.
▶81년생 모임이나 외출할 경우가 생기면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너무 지나친 휴식을 가지면 오히려 좋지 않으니 적당한 휴식을 취해 보세요.

개띠(戌)
 

▶46년생 가족들과 함께 의논해야 해결되니 본인의 생각만 내세우지 않도록 하세요.
▶58년생 일에 막힘이 있어도 꾸준히 노력해 가면 결국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70년생 진행 중인 일이 있다면 좋은 성과를 거둬 사람들 앞에 내놓을 수 있는 날입니다.
▶82년생 승진의 기회가 주어지니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색다른 생각으로 승부 보세요.
▶94년생 늦은 듯하나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고 알려지게 되니 기분이 좋아질 수 있어요.

돼지띠(亥)
 

▶47년생 들어온 만큼 베푼다면 더 많은 복이 들어오지만, 욕심을 부리면 복이 반감돼요.
▶59년생 의견이 다양하게 나와서 힘들더라도 아랫사람들의 얘기에 귀 기울여 들어보세요.
▶71년생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는 법이니 조급하게 행하지 말고 천천히 하세요.
▶83년생 과격한 행동은 주변 사람들에게 외면을 당할 수 있으니 꼭 유념해야 합니다.
▶95년생 너무 외모만 따지지 말고 그 사람의 내면을 파악하는데 더 신경을 써 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저작권자 © 세계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