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뉴스통신/뉴저지=이은영 기자] 후기 종양 내 암 면역요법 개발사인 온코섹 메디컬 인코퍼레이티드(OncoSec Medical Incorporated, 이하 회사 또는 온코섹)(나스닥: ONCS)가 그랜드 파마슈티컬 앤 헬스케어 홀딩스 리미티드(China Grand Pharmaceutical and Healthcare Holdings Limited, 이하 CGP)의 완전 자회사인 그랜드 디케이드 디벨로프먼트 리미티드(Grand Decade Developments Limited)와 CGP의 미국 내 계열사인 설텍스 메디컬 US 홀딩스(Sirtex Medical US Holdings, Inc., 이하 설텍스)가 제안한 전략적 투자에 찬성표를 던져줄 것을 독려하는 동영상을 배포했다.

영상에는 다니엘 J 오코너(Daniel J. O’Connor) 최고경영자(CEO)가 직접 출연해 주주들이 이번 거래에 찬성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온코섹은 모든 주주가 웹사이트에 올려진 동영상을 열람할 것을 권한다.

동영상에서 오코너 CEO는 이 거래가 온코섹의 발전과 주식 성과 개선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생명공학 업계의 당면 과제에 맞서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나는 현재 주가 수준이 만족스럽지 않으며 오래 동안 그래 왔다"고 밝혔다.

이어 "회사는 이를 변화시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하고 있으며 CGP/설텍스의 전략적 투자 제안은 이러한 노력을 뒷받침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오코너 CEO는 특히 이번 투자 제안이 세 가지 중요 이점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1. 현재 온코섹이 진행 중인 임상 시험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자본을 제공한다.
2. 가까운 장래에 자본을 조달할 필요가 없다.
3. 온코섹 주주에게 확실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세계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