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캉구루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 지문인식 하드웨어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는 OS에 구애받지 않으며 원격관리가 가능하고 손쉬운 지문 액세스로 동급 최고의 암호화를 제공한다 ⓒ세계뉴스통신
▲새로운 캉구루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 지문인식 하드웨어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는 OS에 구애받지 않으며 원격관리가 가능하고 손쉬운 지문 액세스로 동급 최고의 암호화를 제공한다 ⓒ세계뉴스통신

[세계뉴스통신/매사추세츠=이은영 기자] 캉구루(Kanguru)가 세계 최초의 OS 애그노스틱(OS Agnostic) 원격관리 지문인식 하드웨어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Fingerprint Access Hardware Encrypted Flash Drive)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생체인식 지문 액세스 플래시 드라이브는 대표적인 암호화 장치들의 부피 큰 핀패드와 까다로운 콤보 키패드를 대체해 사용하기 훨씬 쉽고 편리하다. 신제품 캉구루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Kanguru Defender Bio-Elite30™) 지문인식 하드웨어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에 한 번의 탭으로 지문을 입력하면 암호화된 파일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모든 OS에 적용(OS Agnostic)되는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은 윈도우에서 맥OS, 의료장비, 스마트TV, 심지어 현금지급기를 업데이트해줄 ATM 기계 등 사실상 모든 종류의 기계에 사용될 수 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모든 산업 분야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신제품 생체인식 지문인증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는 업계 최고의 AES 256비트 하드웨어 암호화를 통해 사용자는 그들 자신과 그들이 인증하는 타인들의 지문 등 여러 개의 지문을 등록할 수 있다. 모든 읽기/쓰기 보안 입력을 지원하도록 허용하거나 사용자들이 암호화된 파일을 간단히 열람할 수 있도록 제한된 접근만을 읽을 수 있도록 허용할 수도 있다.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 지문 보안 플래시 드라이브는 USB로 전원이 공급되기 때문에 최악의 경우 전원이 차단될 수 있는 배터리를 사용하는 장치보다 경쟁적 우위에 있다.

네이트 코트(Nate Cote) 캉구루 부사장은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 지문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는 모든 형태의 환경에서 엄청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며 "이 제품은 편리하고 안전하며 다양하게 활용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계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