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뉴스통신/디지털편성부]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는 진로 탐색과 취업 및 창업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한 현장 전문가 초청 취업·창업 콜로퀴움을 오는 20일과 27일 오후 1시부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0일 사이버한국외대 김중렬 총장의 환영사로 포문을 열 '성공하는 취업·창업 전략' 콜로퀴움은 '유튜브 성공 전략'에 초점을 맞췄다.

첫 번째 시리즈는 최재용 1인 미디어 전문가의 '두 시간 만에 유튜브 채널 개설하기'와 김대균 토익 전문가의 '아프리카TV/유튜브 영어교육 성공전략' 특강으로 구성한다.

27일에 있을 두 번째 특강 시리즈는 최재용 전문가의 '유튜브 수익 모델 창출', 김태훈 영어 통·번역 전문가의 '성공하는 유튜브 콘텐츠'라는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언택트(Untact) 시대에 발맞춘 이번 영어학부 취업·창업 전략 특강은 영어나 영어교육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와 전략을 공유함으로써 온라인 특강에 접속하는 참여자들이 미래 유망 직종에 대한 정보와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 활용의 이해도를 높이고, 현장 전문가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온라인 콜로퀴움은 사이버외대 학생, 동문을 비롯해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유일의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내달 14일까지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요강과 절차는 사이버한국외대 입학 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세계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